본문 바로가기
내가 써본 ㅁㅁ

다이소 필기구 추천 / 스누피 인덱스 노트와 스누피 워터볼 볼펜

by 김넴오 2020. 10. 4.

다이소 필기구 추천 / 스누피 인덱스 노트와 스누피 워터볼 볼펜

안녕하세요! 오늘은 다이소 스누피 공책과 볼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!

 

 저는 사실 외관보다는 실용성파인데

 

공책은 인덱스 노트가 필요했던차에 외관도 예뻐서 구매했고

 

볼펜은 이제까지 실용성펜들만 산 거 같아 예쁘기만한 볼펜으로 사봤습니다

 

근데 필기감이 좋다고 써있길래 더 궁금해져서 사봤습니다

 

(제가 간 다이소는 필기감을 테스트 할 수 있는 곳이 없더라구요)

가장 앞면입니다! 스누피가 보드를 타고 있는 붉은 배경이 눈에 잘 들어오더라구요

 

요즘은 이런 짧은 좌철노트가 손이 잘 가더라구요 

 

근데 이 리뷰하면서 알게됐는데 스누피 나오는 만화 자체도 스누피인 줄 알았는데

 

penuts <- 이거더라구요 어쩐지 왜 곳곳에 저게 써있나 했어요 ㅋㅋㅋ

이게 앞장입니다 유선이고 줄간격은 너무 넓지도 좁지도 않은 것 같아요 

 

사진에 중간중간이 흐리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!

 

뒷면은 스누피와 우드스탁이 옅게 프린트 되어 있고

 

무선입니다

 

유무선이 함께 있어서 활용도가 더 높습니다

 

유선에는 리스트화할 때 좋고 무선에서는 여러 생각을 편하게 서술할 때 좋아요

 

 

 

 

인덱스가 있는 페이지는 앞면과 같은 소재에

 

색상과 그림만 다릅니다

 

사실 그래서 생기는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바로 

 

앞면을 찾기가 좀 번거롭다는 것입니다

 

재질이 같은데 앞면은 인덱스도 없어 색상만으로 일일히 찾아야 한다는 게 

 

처음쓰면 당황스러운 요소입니다

 

나름의 팁을 드리자면 가장 앞 인덱스인 파란색을 잡고 열면 앞면을 찾기 쉽습니다

다음은 워터볼 볼펜인데요 안에는 작은 스누피 참과 별 반짝이가 들어있습니다

 

이걸 보다보면 할 일도 잊고 계속 펜만 돌리고 있는 마성의 펜이에요

 

워터볼이 은근 튼튼한지 지금까지 3번은 떨어트렸는데 아직 무사합니다

 

색상은 흰색,분홍색,노란색,하늘색,파란색이 있었습니다

 

아래에 있는 선이 보이시나요? 

 

이 펜은 뒤를 누르는 게 아닌 상하단을 돌려서 펜촉을 넣었다 빼는 타입입니다 

 

볼펜 타입인데도 선명하고 끊김없이 나오더라구요 역시 다이소의 펜은 믿을만합니다

 

근데 워터볼 때문에 뒤쪽에서 무게감이 느껴져 필기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!

 

---정리---

 

노트

가격 : 5000원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장점: 인덱스가 있어 주제 따라 구분 가능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유무선이 함께 있어서 활용도 UP

단점: 앞면 구분이 어려움 

 

볼펜

가격 : 3000원               

장점 : 필기감이 좋다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워터볼이 예쁘다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워터볼이 튼튼하다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단점 : 워터볼이 달려있어 무겁다       

 

근데 뭐 가장 큰 장점은 스누피가 박혀있다는 거죠 ㅎㅎ 

저는 단점들을 극복하고 잘 쓰고 있어 추천드립니다!

 

일요일 저녁 맛있게 드시고 내일이 벌써 월요일이네요 ㅜㅜ

긴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에 적응할 생각하니 막막하지만 

다 같이 힘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