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내가 먹은 ㅁㅁ

청년다방 비조리 떡볶이 만들기 어렵지 않네![조리법/리얼 후기]

by 김넴오 2020. 9. 28.

청년다방 비조리 떡볶이

 

여러분은 어떤 떡볶이 좋아하세요?? 제 최애는 엽기 떡볶이랑 비슷한 불스 떡볶이 인데요

 

어제 늦은 시각에 청년다방 떡볶이 먹방을 보고나선 오늘까지 생각을 지울수가 없었어요 ㅜㅜ 

 

그래서 시켜버렸습니다!!

 

청년다방측에서는 배달 시간이 15분 이상이면 비조리를 추천하길래 비조리로 시켜봤어요!

 

오 뭔가 같이 잔뜩 왔네요!

 

아 참고로 가격은 차돌떡볶이 14500 + 배달비 2000 해서 16500원이에요! 

 

다른 토핑 추가는 안 했어요

열어보니 라면사리,긴 떡,야채,소스,단무지,파채,야끼만두,차돌과 파채가 들어있어요!

 

제 예상보다 떡은 적게 들어있고 차돌은 많이 들어있더라구요!

 

비조리를 선택하면 이런 조리법도 같이 보내주시더라구요

 

비조리라서 걱정 할 필요 없는 것 같아요~

자 먼저 이렇게 떡과 오뎅 양배추를 넣고

 

물이 끓으면 라면사리를 넣어주세요! (사실 이 때 한 눈 팔다가 국물이 잔뜩 넘치는 대참사가 일어나서 사진이 없어요ㅠㅠ 여러분들께서는 잘 지켜보시다가 끓어 넘칠 것 같으면 뚜껑을 살짝 열고 불을 조금 줄여주세요)

 

설명에서는 라면을 넣고 3분 후에 토핑을 넣으라고 되어있었는데

 

저는 파채가 약간 숨이 죽는 걸 좋아해서

 

라면사리를 넣고 2분 정도 후에 토핑을 넣었습니다!

 

 

짠 어때요?? 엄청 맛있겠죠 ㅜㅜ

 

먹었을 때 다른 떡볶이들에 비해서 단맛이 많이 났고 약간 집에서 만든 느낌이 났어요!

 

그리고 확실히 국물이 좀 낭낭하더라구요

 

또 청년다방 하면 긴 떡이 특징이죠!! 긴 떡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! 면과 떡의 중간 느낌??

 

게다가 제가 먹어본 차돌 떡볶이 중에 차돌이 진짜 많았어요!

 

보통 고기와 떡/라면을 같이 먹으면 고기가 금방 떨어지는데

 

청년다방은 끝까지 고기가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

 

근데 저 같은 경우에는 엽떡을 시키면 3분의 1정도 먹고나면 엄청 배부른데

 

이 떡볶이는 긴 떡 한 줄 남기고 다 먹어야 배부르더라구요

 

청년다방 떡볶이는 시킬 때 2~3인분이라고 표기되어 있던데

 

많이 드시는 분들은 토핑을 추가하시고 날치알 볶음밥?? 같은 거 같이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!!

 

여러분들 오늘은 청년다방 차돌떡볶이로 한 끼 채우시는 거 어떠세요??